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아온 공유, 임수정과 김종욱을 찾아 나선다

핫 이슈

by 조각창 2010. 4. 8. 16:15

본문

제대와 함께 영화 촬영에 들어가는 공유 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은 자지러질 듯합니다. 군대에 있는 동안에도 공유에 대한 기다림과 기대가 교차했던 팬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은 없을테니 말이지요.

군 입대 전 출연했던 <커피프린스 1호점>은 공유의 연기 인생 중 가장 화려한 부분이었을 듯합니다. 주목을 받고 많은 이들이 기대했던 배우이기는 하지만 공유 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배역을 맡지 못해 왔던 그에게 '커프'는 구세주 같은 작품이었습니다.

멋진 외모를 더욱 멋있게 만들어준 이 작품으로 군대 생활 내내 많은 팬들은 꾸준하게 그를 되 새김하듯 추억할 수 있었지요. 그렇게 다시 돌아온 공유는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로 2006년 첫 무대에 올려진 이후 현재까지 1,200회 이상의 공연이 좌석 점유율 90%를 넘길 정도로 대단한 성과를 거두었던 전설적인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런 기대작에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대중들이 공유에 대한 기대감은 여전하다는 반증이 되기도 하겠지요. 인도 여행중 만났던 첫 사랑 '김종욱'을 찾아나서는 여인과 함께 동행하다 서로 사랑을 하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물입니다. 여주인공에는 임수정이 출연한다고 하니 영화 자체에 대한 기대감도 높을 듯하지요.

다시 돌아온 공유가 얼마나 성숙한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