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 2주만에 본방, 무한도전은?

핫 이슈

by 조각창 2010. 4. 13. 18:58

본문

천안함 침몰과 MBC 노조 총파업으로 인한 결방이 지속되던 MBC 예능에서 본방이 시도되기는 오랜만입니다. <우결>을 시작으로 다른 예능 방송들도 본격적으로 다시 재개하는 것일까요?

아담 부부의 모습을 보기 위해 매주 토요일이면 외출도 삼가하는 절대 팬들에게 2주 동안의 결방은 무척이나 힘든 고역이었을 듯합니다. 재방송이나 녹화된 내용들을 무한 리플레이하며 아쉬움을 달랠 수는 있지만 새로운 이야기들에 대한 욕구까지 채워줄 수는 없는 일이니 말이지요.

새로운 아이돌 부부인 용서 커플의 집들이까지 준비 중인 상황에서 소시 열성팬들의 기다림도 아담부부에 대한 갈증 못지 않게 커다랗게 다가왔을 듯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용서 커플의 신혼 집으로 알려진 하얀 2층 집에서 집들이 하고 나오는 듯한 소시 멤버들의 모습이 찍힌 사진들이 인터넷에 공개되기도 했었지요.

<우결>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팬덤을 지닌 커플이라는 이야기들 듣고 있는 아담 부부와 성인이 되자마자 가상 결혼 버라이어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서현에 대한 관심으로 최근 <우결>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 듯합니다.

2주 동안의 결방이 더욱 애뜻한 사랑으로 보여질지 아니면 멀어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떠나버렸는지 이번 주 본방을 보면 알 수 있을 듯하네요. 홍콩으로 떠난 아담 부부는 과연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했을까요?

<우결>은 본방이 확정되었지만 <무한도전>은 이번 주에도 스페셜로 대체한다고 하지요. 아마도 노조 파업에 대한 명확한 선이 그어지지 않는 한 <무도>의 본방은 한동안 힘들 듯합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충분히 이해하고 응원하기에 비록 본방을 볼 수 없어 아쉽기는 하지만 파업에서 승리해 즐겁게 방송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