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방된 우결은 인테넷에서 실시간으로 소통된다

핫 이슈

by 조각창 2010. 4. 11. 13:54

본문

MBC 노조 총파업으로 인해 2주 연속 결방된 <우리 결혼했어요>를 그리워하는 많은 팬들은 수시로 전해지는 다양한 소식이 촉각이 곤두서 있습니다.

예능돌 깝권은 그의 명칭만큼 깜찍한 행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박명수가 진행하는 MBC FM '두시의 데이트'에 애청자로 참여해 전화 상담을 하며 아담 부부의 200일을 축하하고 풀리지 않는 문제를 물어보는 이벤트는 <우결>이기에 가능한 재미였습니다.

가상과 현실을 이리저리 오가는 상황에서 정말 사귀는 것은 아닌지 의심까지 가는 조권과 가인의 모습은 많은 팬들이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볼 정도로 화제입니다.

용서 커플(정용화 서현)에 대한 기사는 마트에 들른 그들을 찍은 사진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유발하더니 오늘은 소녀시대 멤버들이 용서 커플의 신혼집을 찾은 사진이 공개되며 어떤 흐름으로 진행되는지 소상하게 알려주었네요. 마트에 들러 집들이에 필요한 재료를 사서 직접 만든 음식으로 소녀시대와 씨엔블루를 불러 집들이를 했다는 이야기이니 말이죠.

방송은 쉬고 있지만 인터넷 매체를 통해 혹은 마이크로 미디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그들의 모습들은 <우결>팬들이 만들고 소통해내는 재미있는 놀이같이 보여집니다.

관련글 더보기